다이어트

허벌라이프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 10키로 감량 솔직후기

멋쟁이써누 2022. 2. 9. 12:54

안녕하세요!
썬우코치입니다 : )

설 연휴도 지났겠다!

다이어트 결심하신 분들 많으시죠~~?


그런 분들을 위해
오늘은 제가 직접 경험한

허벌라이프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

10키로 감량 솔직 후기 공유해볼게요!!!!
🔥집중해주세요🔥


꼼꼼하게 한번 읽어보시고~
도움이 필요하거나 조금이라도 궁금한 점 있으시면
언제든 썬우코치 찾아주세요
제가 다이어트 성공 도와드릴게요😉


저도 허벌라이프 단백질 다이어트를 하기 전엔
매일을 술과 함께 했고
쪘다 뺐다 다이어트 악순환을 반복하면서
가성비 다이어트로 알려진 다이어트는
거의 다해본 것 같아요....ㅎㅎㅎ

열심히 탄단지 비율 맞춰서 식단도 해보고
원푸드 다이어트도 해보고
닭가슴살, 샐러드도 먹어보고
간헐적 단식, 땀복 입고 운동도 해보고
나트륨도 끊어보고
.
.
.
이렇게 해서 몸무게가 많이 빠지긴 했으나?


유지는커녕 요요로 11kg가 훅 찌더라구요^^;;


살만 찌면 다행이지......
하.... 체지방율 36.9%....


잘못된 다이어트로 여러 부작용까지 생겼답니다
건강이 안 좋아지니
다이어트하는 게 무섭더라구요....

어떻게 좀 먹으면서
건강하게 다이어트하는 방법 없을까?

여기저기 알아보다
허벌라이프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를 알게 되었어요.


이 가루를 먹으면 살이 빠진다는 게
처음엔 솔직히 믿기지 않았지만
많은 감량 후기를 믿고 반신반의 시작했어요.

이왕 시작한 거 진짜 제대로 한번 해보자.
몸무게 집착하지 말고! 스트레스받지 말고!
오래 걸리더라도 꾸준히 한번 해보자며
알려준 대로 열심히 챙겨 먹은 결과


극단적으로 해야 빠지던 살들이

한 달 8kg 감량 성공


현재까지 유지하면서 조금 더 감량해

🔥총 10kg 감량 성공했어요🔥


그저 알려주는 대로 열심히 챙겨 먹고
맵고 짠 자극적인 음식을
조금 덜 자극적이게 조금 덜 짜게 먹고
술이랑 야식만 피했을 뿐인데
그동안 했던 다이어트에 비해 넘 쉽게 성공한 거 있죠?


그전에는 심적으로도 체력적으로도
너무 너무 힘들었는데
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해서 그런지
짜증도 안 나고, 무기력하지도 않고
빈혈, 입냄새, 속 울렁거림 하나도 없었어요....ㅎ


오히려 에너지가 훨씬 더 좋아진 느낌이 들더라구요?
진짜 놀라웠어요!!!!!!
피부가 좋아진 게 진짜 신의 한 수😆

이래서 다이어트는
건강하게 하는 게 중요하다는 거!!!


마른 비만인 제가 한 달에 8kg 감량을 했다 보니
쉐이크랑 샐러드, 닭가슴살만 먹었다고 생각하는 분들 정~~~~말 많은데요

노우~ 놉! 노노노노!


저는 하루 세끼 다챙겨 먹었고
점심은 무조건 일반식 먹었어요.
대신 국물은 빼고 너무 짜고 자극적인 음식은
최대한 자제해서 먹었답니다~

다이어트 실패로 요요도 경험해보고
부작용도 겪어보니
이 좋은걸 저만 알면 안 될 것 같더라구요ㅎㅎㅎ
좋은 건 나눠야 하기 때문에!!!!!


그렇게 저는 허벌라이프 코치가 되기로 맘먹고
한 분 한 분 진심으로
마지막 다이어트가 되도록

제가 갖고 있는 생리학 지식과 노하우 탈탈 털어
감량부터 유지까지!!!!!!
후회 없는 결과로 보답해드리고 있어요 : )

"허벌라이프 먹으면 빠져요"가 아닌
👉🏻 실시간 상담을 통해 정확한 체질, 생활패턴 분석
👉🏻 살이 찐 근본적인 원인 파악
맞춤 다이어트를 제안하고 있습니다.

허벌라이프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
믿어도 되는 후기 맞을까?
과연 내가 잘할 수 있을까?
또 다이어트와 요요를 반복하지 않을까?
포기하지 않을까?
마지막 다이어트가 될 수 있을까?
.
.
.

시작전이라 이래 저래 궁금한 것도 많고
고민역시 정말 많이 되실거에요.
저 역시도 고객일 때 그랬거든요~ㅎ

3주 몸무게 2.3kg 감량 / 체지방률 34.6%에서 32.9%
출산한지 6개월 산후다이어트 한달 5.75kg 감량
한달 6kg감량 유지하면서 추가로 3kg감량 5개월째 유지중


다이어트 결과 확실하게 나올 수 있도록
옆에 딱 붙어 1:1 밀착관리 해드릴껀데~~~

계속 고민되고 또 고민된다면
부담 갖지 마시고
식습관 개선 프로젝트 10일 챌린지 한번 해보세요!!!!!!


☑️ 쉽게 다이어트할 수 있는 방법
☑️ 쉽게 습관 성형할 수 있는 방법
A부터 Z까지 모두 다 알려드리겠습니다.

저와 함께할 의지만 갖고 오세요!


믿고 선택해주신 만큼
노하우 넘치는 관리를 통해
마지막 다이어트 제가 도와드릴게요 : )


걱정하지 마세요!
고민하지 마세요!
썬우코치 선택이 후회되지 않게
제가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도와드릴게요!

저는 솔직히 눈앞에 이익보다
여러분이 건강해지고 예뻐지는게
더 행복한 사람입니다~~

현재까지 10대부터 60대까지
정말 많은 고객분들이 썬우코치를 찾아주셨습니다.
그 경험을 바탕으로
인생 마지막 다이어트 무조건 도와드리겠습니다.


고민할 시간에 빨리 시작하는 게
살을 빨리 가장 빨리 뺄 수 있는 방법입니다.

상담은 공짜에요!!!!!
부담갖지마시고 상담 먼저 받아보세요!!!!!
제가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 도와드릴게요 뿅 ❤️

🔻1:1 실시간 상담🔻
http://pf.kakao.com/_JxbxbyK/chat

썬우코치

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.

pf.kakao.com


이러한 결과는 일반적이지 않으며
개인에 따라 차이가 나타날 수 있으며
본 제품은 약이 아니므로 진단 혹은
특정 질병 예방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.